안녕하세요. 쁘띠마레입니다.
우선 제품을 좀 더 꼼꼼히 살피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극세사 소재 특성상 이런 부분이 더 잘 안보이다 보니 발견치 못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대한 불편함 없게끔 빠른 조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신다고 하니 저희도 기쁩니다. 앞으로는 더욱 검수 철저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실 앞으로 또 구매할 일이 없을 것 같아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받아보고는 예뻐서 회원가입 했어요 ㅎㅎ
근데 불량이 왔어요.
원래 꼼꼼히 먼저 살펴보는 편인데, 여긴 왠지 믿음이 가서 받고 대충 훑어보고는 빨았는데ㅠ
빨고 말리고보니 한쪽 끝이 잘못 박혔네요. 솜을 넣다보니 그 부분만 이상하게 떠서 뭔가 봤더니
교환하고 싶은데, 첫 구매라 이용절차를 잘 모르겠네요.
불량인데 세탁했다고 교환도 안되는 건지..ㅠ
이불 자체는 집 분위기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생각했던 대로 예쁘네요.
불량인 것만 빼고는 대만족입니다.
고객센터라고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했더니 해외출장 중이라고..
보시면 연락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